발을 건강하게 페로린시트 웹툰 광고제작 > 이노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이노스토리

toon | 발을 건강하게 페로린시트 웹툰 광고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노애드 작성일16-06-07 19:48 조회4,449회 댓글0건

본문

발이건강해야 하루가 건강합니다.! 페로린시트 알고계세요? 페로린 발바닥 라꾸라꾸!

 

"목초액과 쑥, 콘드로이드친 성분이 하루종일 쌓인 발의 피로를 풀어줍니다."

걸어다니고, 서서일하고 때론 물건을 운반하고 우리의 발은 무거운 우리의 몸을 지탱하며 생활을 해주고있습니다.

발이 피로하면 몸이 피로하고 발에는 몸의 모든 부분이 있다고 하여 발마사지 하시는분들도 많으시죠?

그런 발의 피로를 풀어주기 윈한 페로린시트 엄청나게 많이 팔린제품은 좋은 제품이라는 자연스러운 답을 가져옵니다.

 

이노애드는 페로린시트를 아직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보를 전달하는 만화광고가 아닌 짧은 일상의 소재로 아 이렇게 사용하는구나..

라는 이해를 돕기위해 짧은 웹툰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의 발의 피로를 풀기위해 짧은 소재로 남녀를 등장시켜 하나의 행복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모델,배우를 등장시켜 재미있는 에피소드 영상을 만들면 좋치만 만만치않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런 비용을 줄이고 다양한 에피소드를 제작할 수 있는 것이 만화라고 판단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크게 제품과 이질감도 없고 거부감도 없는 것이 만화입니다.

저희의 생각과 고객의 생각을 일치시켜야하는 부분도 필요하니 간단한 업무소통을 통하여 이야기를 구성하였습니다.

페로린 시트도 꾸준히 사용해야 효과를 보듯이 광고 역시 꾸준히 하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노애드의 디자인업무는 홍보영상을 비롯하여 웹디자인(모바일), 시각디자인, 인쇄디자인(박스 및 카다로그)등 다양한 디자인 업무에 애니메이션 효과 및 모션그래픽 때로는 만화(웹툰)를 그려 등장 인물을 등장시킬 경우도 있으며 재미를 더하기 위해 홈페이지,인쇄광고물에 만화를 접목하여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어갑니다. 

​아름답고 이쁜 디자인보다는 상황에 맞는 충실한 디자인 콘텐츠가 더욱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개인,회사 모두 즐거운 이야기가 함께 한다면 더 좋은 광고이야기가 아닐까? 고민합니다 

​재미있는 소재를 위해 때론 필요에 의해 디자인의 다양한 제작 소통을 열어두고 다양한 방법을 찾아 기획하고 제안하고 최종결과물을 만들어 갑니다.

우리가 제작하는 결과물은 모든 고객분들에게는 소중한 자산이며 우리의 진심을 넣은 소중한 선물입니다.

​제작된 웹툰은 전부올릴 수 가없어 일부분만 공개합니다.

75be0073c6fc5229f32bbd1634412cee_1465297600_7613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